브렌쏭의 Veritas_Garage

[교동 시래청] 전주 한옥마을의 시래기 국밥 전문점! 본문

[Project_리뷰하다]

[교동 시래청] 전주 한옥마을의 시래기 국밥 전문점!

브렌쏭 2017. 7. 23. 22:18

[가게 측으로부터 그 어떤 지원도 받지 않은 순수한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브렌쏭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시래기 국밥 전문점인 교동시래청입니다.



전주한옥마을에서 몇 안되는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라는 점이 좋군요.


의외로 한옥마을에서 아침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별로 없어서, 

저도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들어가게 된 곳입니다.



시래기를 형상화 한 폰트가 느낌있네요.


전체적으로 한옥스타일의 건물입니다.

다들 이런 건물들이니 딱히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요.







시래기라는 건 너무 맛있네요

ㅎㅎ


그런데 상당히 부드러운 맛이 나서 의외였습니다.





보쌈과 여러 밑반찬들.

전주는 밑반찬 중 무얼 먹어도 맛있는게 매력적인 곳이죠.


딱히 제가 비싼 음식을 먹으러 다닌 것도 아니니,

이 정도 느낌에선 사실 어딜가도 맛있는 것 같기도 하구요.


제가 이 주변 음식점을 다 먹어본 것도

아니라서 강력 추천 드리기는 힘들지만,


교동시래청이 아침식사가 가능하다는 점과

어느 정도의 맛은 보장해주는 곳이라는 점에서 추천드립니다.




한옥마을에 오신 분들 중,

숙박하는 분들은 한번 들려보세요.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브렌쏭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