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쏭의 Veritas_Garage

[20141222] 도쿄여행 #4일차(2) [도쿄나들이] 본문

[Project_여행하다]/[20141222] 도쿄여행

[20141222] 도쿄여행 #4일차(2) [도쿄나들이]

브렌쏭 2017. 1. 18. 14:03

fff

도쿄 여행의 마지막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사진은 복숭아&바닐라향 립밤.


많은 사연이 있는 녀석이지만 여기서 할 이야긴 아니네요.







이것 저것 많이 있는 오렌지 로드를 걸어보기로 했습니다.





근데 오렌지 로드에 딱히 가게들 말곤 뭐가 없어서 그냥 나왔습니다 ㅎㅎ




여긴 어디였지..








또 정처없이 걷습니다.
















그림이 귀여워서 한컷.




카메라 사진과 폰카 사진이 혼재되어 있어서 화질이 들쭉날쭉하네요.



































길을 걷다 출출해져서 빵을 구매.

작은 인어 빵집이군요..









맛은 평범하게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아하, 카구라자카 역 근처였네요.


역시 여행기는 여행을 다녀온 후 바로 써야 제맛이지.












스트릿 퍼포먼스



블락비 일본 데뷔 싱글의 선전 트럭.












근처 소바집에서 

텐동과 소바를 냠냠.


일본에서의 마지막 식사일지도 모르겠네요,




깔끔하게 짐을 싼뒤 집으로 귀환.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브렌쏭이었습니다.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