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쏭의 Veritas_Garage

[FDR-X3000] 예판구매, 그리고 배송받았습니다! 개봉기. 본문

[Project_리뷰하다]

[FDR-X3000] 예판구매, 그리고 배송받았습니다! 개봉기.

브렌쏭 2016. 10. 22. 15:11

​​​​​​​​​분명 24일부터 배송이라고 본듯합니다만, 의문의 상자가 배송되어왔습니다.

의미심장한 소니의 박스가 절 설레게만드는군요

이거슨.... 요리보고 조리봐도 제가 구입한 액션캠이 아니옵니까..! 엄청나게 빠른 배송에 심장이 멎을것 같군요

지체없이 상자를 엽니다. 따로 씰링은 되어있지 않더군요. 스티커가 없으니 칼도 필요없고, 쓱삭 열어줍니다.

직감적으로 선택해서 열어본 박스의 안에는 베일에 쌓인 한 녀석이 절 기다리고 있습니다.

짠.


그 외 구성품도 하나하나 꼼꼼히 확인해봅니다.

재밋게도 소니 액션캠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네요. 어디에 붙여야할지 감이 안오는데.....

방수케이스를 씌워진 채로 들어있어서, 사진을 찍고 꺼내봤습니다.

동봉되어있는 배터리(엄청 작더군요) 를 장착하고, 전원을 켜니 상상을 뛰어넘는 맑고 고운소리를 내며 작동을 합니다. 요란하네요.

​서울기준으로 GMT시간은 +9에 맞춰주시면 됩니다.

그나저나 너무 이쁘네요. 카드없음표시가 뜨는군요.

미리 구매해뒀던 64gb UHS-1 U3 규격의 카드입니다. 4k영상을 원활하게 찍을수있죠. 찍을 일은 많이 없을거 같지만요.

예판 사은품인 VCT-STG1 슈팅그립입니다. 생각보다 묵직하네요.

안정적입니다. 아주 맘에들어요.

으하하핳

막간촬영을 해봤는데, 손떨림방지가...무서울정도로 흔들림을 잡아냅니다. 이건뭐 거의 짐벌이나 다를바가 없네요.

감사합니다, 브렌쏭이었습니다. 폰으로 급하게 작성해서 올리는거라 두서가 없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