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쏭의 Veritas_Garage

[20140712] 오사카여행 #6 [2일차와 유니버셜 스튜디오_해리포터 마을편(2)] 본문

[Project_여행하다]/[20140712] 오사카여행

[20140712] 오사카여행 #6 [2일차와 유니버셜 스튜디오_해리포터 마을편(2)]

브렌쏭 2016. 8. 5. 20:35

안녕하세요, 브렌쏭입니다.

저번편에 이어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내부의 해리포터 마을, 호그스미드 투어를 계속 해볼까 합니다.


자, 그럼 창고문을 열어 보겠습니다!


보바통과 덤스트랭에서 온 학생들의 이벤트 쇼도 있습니다. 

재현 퀄리티가 장난 아니군요




호그와트 학생이 진행을 맡는데, 

영어와 일본어를 교묘하게 섞어 말해서 내가 일본어를 알아듣고 있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만들어준 장본인 입니다.





엄청나게 아크로바틱한 무브먼트!





호흡이 척척 맞네요



아리따운 보바통 학생들.



리본을 돌리면서 특유의 "하아~"

사운드를 내주십니다.


엄청난 파괴력..



다들 엄청나게 연습을 하신듯합니다.

상당히 감명깊게 더운줄도 모르고 봤습니다.



보바통과 덤스트랭의 춤이 끝나고 나면,



학생이 마무리를 짓고, 즐거운 포토타임을 갖습니다.




깔끔한 이정표.

총괄책임자였던 친구말로는 세세한 재현도를 높이기 위해서 엄청난 공을 들였다고 하네요.



올리벤더's 지팡이 가게 간판



스크리벤샤프트의 깃펜가게




벌써 해가 저물듯말듯 합니다




지팡이가 떠있어!

트릭이 안보이니 신기하네요


마담 퍼디풋의 찻집




우체국




호그스헤드




버터비어를 파는 노점상. 

버터비어는 스리브룸스틱스에서도 파니까, 사람이 적은 쪽에 가서 마시면 됩니다.





스리브룸스틱스 내부



여기가 어딘지 짐작케 해주는 물건

말그대로...



정말 하나같이 잘만들어놨다




버터맥주입니다. (아이스)



호오 익숙한 대부님이 보이네요




극도로 조심해서 접근할것!
이 남자에게 마법을 사용해 대적하려 하지 말것!




허니듀크


여기는 과자도 비싸



비싸서 살수가 없으니 어떻게해. 셔터라도 눌러야지




개구리 첰흘릿



종이 울리니까 나오는 올빼미




스리브룸스틱스 입구



근데 안에 들어가도 로즈메르타 부인은 안계십니다




허니듀크 왤케 많이 찍었어 
아쉬웠나



골든 스니치



아주 영롱합니다.



퀴디치 용품도 판다 진짜로
저기 저거는 관중석 미니어쳐입니다.



퀘이플 옆에 블러저는 막 덜컹덜컹거리면서 튀어나올라캄
무셔



뭐지?! 이거 뭐지!?



여기선 교복과 뱃지 넥타이 기타 등등 팜니다

 

이곳을 마지막으로 해리포터 마을을 나와 다시 라이드를 타러 나왔습니다.

백투더 퓨처!



호그와트를 뒤로하고
미래의 자전거 디자인이 있길래 봣더니....


스페셜라이즈드네요.


세상에나..


점프와 콜라보해서 원피스 이벤트 하던 중이었다

(여기 직원들은 해군 복장 하고 다님)

그리고 브금도 원피스 브금이 나오더군요



라이드 운행시간이 죄다 끝난 관계로 집에 가기로



하늘이 므찌담

구름이 좀 많긴한데, 태풍이 왔으니까요. 그 덕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탈거는 다 탔지요.


운행종료 러쉬~




그러므로 기념품점으로 갔다.
스파이더맨 라멘을 파네


....별로 사고싶진 않다




이곳의 기념품의 90%는 먹는 것이다.
마치 케이스를 사면 과자를 끼워주는 느낌이다





바움쿠헨을 꽂아놓은 뼈고기 빵
당황스러워서 초점 나감




코스프레의 신기원을 열었다. 사스가 재팬




호그와트 학생 풀세트

크///// 맘같아서는 전시대 채로 사고 싶었지만

금전의 압박이..


하늘이 멋있으니 하늘만 찍고 집갑시다

오늘 하루 정말 재미있게 즐겼네요.



호텔 근처까지 오니까 어둑어둑하네요

오사카 후지야 호텔에 있었는데 돌아댕기기엔 편해서 좋았던듯



걸신 들린 저희는 규동을 먹습니다.


이것으로 #6편 오사카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 편을 마칩니다~

이제 내일은 수족관인 카이유칸을 갈 예정입니다! 오사카 성과 야경도 보러가구요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제 브렌쏭의 창고문을 닫겠습니다!


Comments